저는 먹는걸 엄청 좋아합니다. 키가 178Cm인데, 한때는 몸무게가 95kg을 찍은적이 있었습니다. 그 때는 건강검진을 받으면 온갖 성인병이 다 의심된다고 관리를 하라는 의사들의 소견을 많이 들었습니다. 2년전에 건강이 굉장히 안좋아져서 살도 빼고 건강해지기 위해 달리기를 시작했습니다. 벌써 2년이 지났네요!! 지금은 72kg을 유지하며 2일에 1번씩 4~5km 조깅을 합니다. 그런데 한 달 전부터 나이가 들었는지 조깅을 하고 나면 발목 또는 무릎이 아픈게 아니겠습니까? 그래서 하루에 10Km을 뛰는 제 친한 친구에게 이야기를 하니 러닝화를 구매하여 뛰어보라고 추천을 하더라고요!! 그래서 이번에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카본화 써코니 엔돌핀 프로 4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 가격은 약 26만원으로 상당히 사악하네요. 일주일 정도 뛰어본 결과 발바닥의 피로감과 발등 및 무릎 통증이 정말 많이 줄어들었습니다. 저 처럼 달리기를하면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써코니 엔돌핀 프로 4 제품에 대해 상세하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.
써코니 엔돌핀 프로 4 상세 리뷰
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써코니 엔돌핀 프로 4 구매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.
2 써코니 엔돌핀 프로 4 제품의 경우 정사이즈를 구매할 것을 추천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 발에 맞는 정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. 구매 2일 후 제품이 도착 했는데요!! 신발 포장박스에 이쁘게 담겨서 배송이 되었습니다.
3 색상은 주황색 라인에 검은색 무늬 그리고 분홍색 신발끈으로 구성되어 있고 알록달록 보기에 이뻐 보입니다.
4 이 제품은 장거리 러닝에 특화된 고성능 카본 재질로 구성되어 있고 장거리 기록 경신에 초점을 맞춘 러닝화입니다. 그래서 굉장히 가볍고 높은 탄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뛸때 마다 통통 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5 남자 제품 기준으로 무게는 212g이며 무엇보다 전면 / 후면 미드솔이 굉장히 두툼한데, 바로 듀얼 쿠셔닝 폼으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부드럽고 푹신한 쿠셔닝을 갖추고 있습니다. 저 처럼 조금만 뛰어도 발에 통증이 느껴지거나 무릎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발에 피로감과 지면에 닿을 때 충격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.
6 러닝화 재질은 매우 얇으면서 통기성이 굉장히 좋고 쭉쭉 늘어나는 스판 재질 같기도 합니다.
7 신발을 신어보면 발을 싹 감싸주는 느낌이 들고, 제가 발 볼이 좀 큰데 쪼이지 않고 넉넉해서 좋았습니다. 그리고 정말 가볍습니다.!!
8 밖에 나가서 4Km 정도를 뛰어 보았는데요!! 일단 런닝이 시작되면 가볍고 탄성이 엄청나서 통통 튀는 느낌에 기분이 좀 업되서 막 달리다가 정신 차리고 체력에 맞게 달리는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. 그리고 항상 제가 4~5Km를 뛰고 나면 발 피로감이 엄청 났는데 이 제품을 신고 뛰니까 피로감이 눈에 띄게 줄어든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.
9 저 처럼 부실한 하체를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.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끝.